우리농산물 우리먹거리로 설 준비하세요!

 

 

농협은 우리 민족의 고유 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농업인 소득 향상과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해 전국적으로 일제히 할인판매 행사와 직거래 장터를 개장하였다.

 

"농촌사랑 농축수산물 직거래 큰 장터"

▶ 장소 -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농협서울지역본부 앞마당

▶ 기간 - 09.1.21(수) - 1.24(토) / <4일간>

▶ 개장시간 - 09:00 ~ 18:00

▶ 지하철 8호선 강동구청역에서 하차. 3번 출구. 도보로 2분 거리

 명절에 필요한 제수용품과 지역별 특산 가공품외에도 선물세트 500여품목이 준비되어있다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국내산 고사리와 도라지들도 정말 오랜만에 본다. 평상시 보다 할인을 한다니 이 기회에 조금씩 준비해 두자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만원 이상 구입 고객에게 떡국떡이나 계란을 무료증정 하며, 민속놀이 마당과 떡메치기 체험 및 인절미 무료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시식회가 진행된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우수브랜드 쌀, 명품 잡곡세트, 사과, 배, 밤, 대추 등 설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제품이 한자리에 모여있어서 많은 주부들과 가족들이 함께 장을 보고있다. 넓은 주자장과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서 장도 보고 우리먹거리로 출출한 배를 채우고 웇놀이와 투호, 널뛰기와 재기차기 등 민속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설분위가 잔치분위기다.

 

고물가 시대에 농림수산식품부와 농협중앙회에서 설을 맞이하여 농업인 소득 향상과 소비자 물가 안정을 위해 전국적으로 일제히 할인판매 행사를 하고 있어서 저렴하게 설 준비를 하고자 하는 알뜰주부들과  가족들이 많이 구매하고 있었다. 시어머니대신 며느리가 장을 보기도하고, 부인 대신 설 준비 용품을 사러 온 자상한 남편들도 있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수협중앙회에서 직접 판매하는 우리 수산물. 너무너무 싱싱하고 저렴하며 무엇보다도 국내산 제품이라 믿을수있어서 안심하고 구입 할 수 있다. 시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국내산 수산물. 그냥 지나치면 손해다. 시댁에서 설을 보내지만  생선과 동태포를 구입하였다. 

 

국내산 생선들이 우리집 밥상을 행복하게 해줄 것이라 기쁘다. 이 기회에 넉넉하게 구입해서 냉동실에 두고 맘껏 가족에게 수산물 요리를 차려 행복한 밥상을 준비해 주어야겠다.  

 

  

 

이른 아침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과 차들이 장터 안으로 들어오고 있었다. 원산지표시 걱정없이 안심하고  믿을 수 있는 우리 우수농축산물을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. 40% 까지 할인도 되니 판매하는 농업인들도   흥이나고 구입하는 사람들도 좋은 제품을 먼저 구입하기위해 장터는 활기차 보였다. 매일이 오늘만 같으면 좋겠다.

 

아직 준비 못하신 분들은 가까운 직거래 장터로 달려가셔서 설 준비하시고, 우리 우수농수산식품으로 건강한 설상 준비하세요~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

 

by 우렁이 | 2009/01/28 09:15 | 밥상지기 | 트랙백 | 덧글(0)

트랙백 주소 : http://kesh0326.egloos.com/tb/1333207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